반응형
책 보면서 밥 먹는 아이 있나요? ㅋ 우리 집에 있습니다. ㅋㅋㅋ 여기 있어요! (쩌렁쩌렁) 밥 먹는 습관 잡기 너무 힘들어요. 밥 한 번 먹자는데 뭐가 그리 어려울까요? 희미한 기억으론 저도 어렸을 때 그랬었던 것 같지만 그건 그거고! ㅋㅋㅋㅋㅋ 반대 입장 되어보니 속 터져요. ㅋ


책 보면서 먹으니까 시간이 오래 걸리고, 반찬을 골고루 먹을 수가 없어요. 근데 또 코로나19 시국에 삼시세끼 밥 먹이는 것도 힘드니까 조용히 먹게 그냥 두고 싶은 맘도 있어요. 서로 스트레스 받으니까요. ㅋ 식사 습관 잡는 것이 한결같이 어렵습니다. 포기하면 편...하죠? ㅋ 제발 그렇다고 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