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어블리 한자스터디 7급한자 #5주차 인증입니다. 이번 주는 사내 남(男), 아들 자(子), 힘 력(力), 지아비 부(夫) 배워봤어요.


프린트를 본 남편이 이거 왜 하냐고 딴지를 걸었어요. ㅋㅋㅋㅋ 오복이가 한자를 좋아하고, 7급한자같은 경우는 이미 아니까요. 그래서 의문이 들었나봅니다. ㅋㅋ


헌데 제 입장에선 서운한 소리예요. 오복이에게 한자란 눈에 익숙하여 알고 있다 뿐, 써 본 경험은 거의 없기에 한 번 써보는 것도 의미 있지 않겠습니까? 보상으로 주는 마법천자문 한자카드도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ㅋㅋ


게다가 유치원도 안 가는데 둘이 지지고 볶을 때 할만한 것을 제공해줘야죠. 더불어 블로깅 시간이 부족한데 소재까지 고만고만하니 이렇게 때우는 것도 저한텐 엄청첨청 중요해요. ㅠㅠ


지금은 코로나19때문에 포기했지만(고사장 건물 자체를 보호자 없이 가야한다고 해서 ㅠㅠ) 나중에 한자7급 시험 볼 때도 도움 되리라 보고요. 이유가 한가득이구만. 섭섭하구로.


암튼. 5주차는 보니까 남성과 관계된 한자가 주더라고요. 요렇게 관계있는 것 묶어주니 기억하기 쉽겠어요. 센스있는 구성 덕에 이번주도 무사히 지나갑니다.


#엄마표 #책육아 #홈스쿨 #디어블리 #한자 #엄마표한자 #한자스터디 #한자놀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