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리자석 사세요. 두 번 사세요! ㅋㅋ 마스크가 외출 필수품이 되면서 현관문 닫고 '아차' 한 적 많으시죠? 고리자석 현관문에 붙여놓음 그럴 일 없습니다. 99% 챙길 수 있어요. 특히 어린 아이가 있으시면 추천x2 입니다. 아이가 이것 저것 고르지 않고 현관에 걸린 마스크를 톡 뜯어 쓰고 갑니다.


전 수년전 현관 벽 쪽에 고리 꼭꼬핀 해서 음식물 쓰레기 카드랑 기타 자잘한 것 걸어놨었어요. 코로나19 터지곤 아쉬운 대로 그쪽에 마스크 걸곤 했었는데요. 그래도 기존에 걸어놓았던 것이 있어서 이번에 고리자석 장만해 용도를 확실히 분할해줬습니다. (고리가 부족하기도 했고, 꼭꼬핀은 높아서 오복이가 못 썼어요.)


제가 산 고리자석은 16mm짜리 네오디움 자석인데요. 나사식으로 탈부착 가능한 고리가 달려있어요. 아직까지 고리 뺄 일은 없었습니다. 16mm 이상 되는 것도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16mm가 무난하더라고요. 무쟈게 강력해서 웬만한 건 다 커버칩니다. ㅋㅋ 흘러내리지 않아요. 자력 걱정 말고 사세요! 마스크 걸이 용도라면 충분해요.


개당 630원으로 배송비가 붙긴 하지만 후회하지 않아요. 지인들과 사서 나누면 배송비 부담 줄어드니 공구하셔도 될 듯. ㅋㅋ 전 10개 사서 현관에 세 개 붙이고, 부엌에 두 개 붙여놨어요. 냉장고 추천. ㅋㅋㅋ 벽에 자석이 붙었으면 더 많이 샀을 거예요. 어디 쓸까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사실 별 것 아닌데요. 소소한 재미? 코로나19 욕하면서, 돈 쓰면서 행복 찾기? ㅋㅋ 이렇게라도 안하면 미춰버릴 것 같으니까? ㅋㅋㅋ 자, 여러분도 이거 어땨쓰냐 눈 씻고 찾아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구입한 곳은 'HK마그네트'라는 스마트스토어인데요. 네오디움 자석 또는 고리자석 치면 여러 판매처가 나온답니다. ㅋㅋ 근데 포장이며 문구 하나 써 준 것도 감동이라 웬만하면 제가 구입한 곳 추천하고파요! ㄱㄱ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