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겨울에 제주 깨비농원에서 귤 참 많이도 사먹었어요. 그간 인터넷으로 시킨 귤 중 깨비농원이 가장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었다! 당도보장! 이런 건 아니에요. (냉정) 무난한 귤 맛. 근데 포장 상태나 신선도 면에서 합격. ㅋㅋ


사실 매년 이곳 저곳에서 사먹어서 귤 파는 곳을 정착한단 생각을 안해봤는데 얼마전 8월에 하우스귤을 깨비농원으로 시작하고 났더니 ㅋㅋㅋ 고정적으로 대놓고 먹어도 되겠구나 싶어요. ㅋㅋ


올해 장마가 길었잖아요. 그래서 농산물 가격이 폭등했고요. 맛이 있음 모르겠는데 맹맹한것이 가성비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수입 과일인 파인애플, 바나나 먹다 하우스귤로 눈을 돌렸어요. ㅋㅋ 제철에 먹는 것보다 비쌌지만 그래도 평타쳐요.


이번에 주문했을 때 태풍 바비 때문에 선박이 안 뜬다고 배송이 지연됐어요. 또 주문하려고 보니 9호 태풍 마이삭 온다고. ㅠㅠ 피해 없이 태풍이 지나가고 맘껏 주문하고 싶네요. ㅋㅋ


귤은 날파리 안 꼬이고, 아이 혼자 까먹을 수 있고, 외출할 때 들고 다니기 좋아 가격만 좋음 언제나 ㄱㄱ입니다. ㅋㅋ 올해 귤 풍년이길! 저렴하게 나오면 좋겠어요. 쫄보 소시민 많이많이 사먹게. ㅠㅠ 어디 다니지도 못해서 식비 많이 나오는데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게! ㅋㅋㅋ 손이 근질거려요. 주문하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