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오복이랑 지지고 볶고 하면 1일 2커피 정도는 기본 아니겠습니까? ㅋㅋ 카페에 잘 못 가서 집에서 당 땡길 땐 스타벅스RTD 커피를 마시곤 합니다. 그래서 2020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에 첨 참여해봤어요. 때 되면 하는 것 같던데 유심히 보진 않았거든요. 할 것이 없으니 별걸 다 하게 됐습니다. ㅋㅋ


근데 운 좋게도 2020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한정판 MD 8월의 스타패키지에 당첨이 됐지 뭐예요? ㅋㅋ 결국 내돈으로 산 거지만 선물받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 보상? ㅋㅋ


10월까지 진행되는데 8월 MD는 '쿨 토트백'이에요. 지금은 '홀리데이 우드볼세트'고 10월은 아직 미공개인듯. 개인적으론 쿨 토트백이 더 맘에 들어요. 제가 더 잘 쓸 수 있는 제품! ㅋㅋ


마 소재의 가방인데 디자인 너무 예뻐요. 수납 넉넉하구요. 자석 단추로 여밈도 되고, 안쪽에 지퍼주머니 있어서 민감한 것 따로 보관할 수 있어요. 옆으로 작은 포켓도 두 개나 있고. ㅋㅋ 텀블러 꽂아 들고다니기 딱 좋더라고요!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MD였던 서머레디백은 못 받았지만, 여행도 못 가는데 쿨 토트백이 훨 좋네요. ㅋㅋ 자기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숄더 가능하게 끈 하나 더 줬음 싶기도 한데 욕심. 욕심. ㅋㅋ


스타벅스RTD 신 메뉴인 브렉퍼스트 블렌드 커피도 두 개 왔더라고요? 요거는 스탬프 3개나 줘서 잘 적립 했습니다. ㅋㅋ 당첨의 운은 한 번밖에 안 오는지 그 후로는 줄창 꽝. ^^ 요거는 노슈가 블랙커피라서 아메리카노 먹고플 때 깔끔하게 괜찮았어요. 남편이 아메리카노 파라서 출근할 때 하나씩 가지고 갑니다. (네, 더 샀어요. ㅋㅋ)


이런 일도 있어야지 무료한 일상에 단비였어요. ㅋㅋ 남은 커피 먹을 동안 한 번 더 터져주면 그야말로 대tothe박인데 그런 일이 있을런지! 올라올 포스트를 주목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