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깨지기 쉬운 계란, 수박도 택배 배송이 가능한 시대입니다. 마트 장보기해서 배달오는 것 말고, 쿠팡 로켓프레쉬나 마켓컬리 새벽배송 같은 것 아니고 레알 산지에서 택배로 오는 거요. 세상에. 귤이랑 기타 과일, 채소 시켜보면서 실망한 적이 있어서 쉽사리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코로나19 시국이 길어지며 도전욕이 절로 생기더라고요? ㅋㅋ

 

 

완충이 빵빵해서 그 어떤 식품배송보다 만족도가 높아요. 시켜볼만합니다? 일반 뽁뽁이보다 더 튼튼하고 박스도 제품에 맞는 걸 써서 흔들림을 최소화하더라고요. 계란은 본 케이스 열자마자 알이 보이지 않고 한 번 더 잡아줘서 만족. 분리수거 할 품목을 많이 만들어내는 것이 미안해서 그렇지 ㅠㅠ 배송 자체는 너무 좋아요. 식품이 우체국택배로 온다? 그럼 더 먹고 들어가요. 우체국택배가 그 어떤 제품을 시켜도 제일 깔끔하게 와요. ^^;;;

 

 

코시국에 한 여름인지라 대형마트를 안 가고 무게 등등 번거로움이 있어 배송의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이 맞으면 온라인으로 사게 됩니다. 라이브방송 등 타이밍 맞으면 특가에 좋은 제품 살 수 있어서 소소한 재미를 즐기고 있어요. 수박, 계란 해 봤으니 뭐든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문제 있음 들고 가서 막 설명 안 해도 되고 사진 찍어 해결할 수 있어서 이래저래 맘 편해요.

 

 

앞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종이, 스티로폼, 비닐 등등 배출량을 늘리는 것에 대한 미안함이 있는데요. 포스팅도 안 하려다가 이번에 계란 배송받고 놀라움에 해봐요. ㅠㅠ 이왕이면 분리수거했을 때 재활용 잘 되는 재질로 만들어졌음 좋겠습니다. 재활용 비중도 높아지면 더더 좋고. 진짜 안 쓰겠단 말은 말은 못하고 ㅠㅠㅠㅠㅠㅠ 나름 노력하겠단 말을 남기며 끝맺어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