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 6월에 나오는 귤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 겁니까? 귤 한 팩(500g)이 5천 원 정도라 사 봤는데 약간 푸른 기가 도는데도 너무 맛있어요. 과일가게에서 몇 번 사 먹어보고 쿠폰 적용 가격 좋을 때 택배로도 시켜봤는데 겨울에 먹는 귤보다 더 맛난 것 같아요. ㅋㅋ 제철보다 조금 비싸긴 해도 맛이 커버 쳐요. 1만 원 전후로 가성비 좋은 과일을 주로 찾는데 귤, 최고네요. 귤 사세요! 두 번 사세요! 아래 사진은 6월 28일에 깐 귤 껍데기가 어쩐지 코끼리 같아서 얼굴을 그려본 것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