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블로그에 트위터 강좌 뜸했죠? ㅎㅎ 블로거머니에 업로드가 늦어지니 블로그에 올리는 것도 자연스럽게 정체가 오더군요. 이제까지의 내용으로도 트위터 하는덴 아무 문제 없기에 업데이트가 늦어도 마음은 좀 편했어요. 블로그에 연재를 시작했음 그냥 사그라들었을텐데 블로거머니에 풀어나가니까 어떻게 계속 하게 되네요. ^^; 오늘도 시작해봅니다!




트윗애드온즈 오프라인모임

자 이번에는 트윗애드온즈 오프라인모임 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소셜네트워크의 힘은 오프라인으로의 만남으로 까지 이어집니다. 서로의 관심사가 동일하다면 개인 또는 기업이 오프라인모임을 제의하는 것은 어느 온라인 세상에서 있을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우리 블로거들은 더더욱 그런 점에 있어서 공감하실텐데요. 아마 블로거머니를 통해서 정모 나오셨던 분들은 격하게 공감하실듯? ^^

예전에는 정모나 번개 하려면 카페나 사이트에 게시글 올려서 댓글로 의사 확인을 했었기 때문에 복잡했었는데 요즘은 그런 툴들이 잘 만들어져 있어요. 페이스북에도 그런 기능이 있고, 온오프믹스라는 사이트에서도 오프라인모임을 할 수 있도록 공고하고 참여자 신청받는 것을 쉽게할 수 있는데 그 오프모임 기능을 트윗애드온즈에서 지원 해 주고 있습니다.


트윗애드온즈에서 [오프라인모임]을 클릭해보면 이미 개설되어 참여자를 기다리고 있는 모임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개설, 모임날짜, 많은 참가, 종료 모임으로 모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연령별, 취미별, 지역별 별의 별 모임이 있다는 것. 눈에 들어오시죠?

트위터모임을 통해 오프라인모임이 개설될 수도 있고 개별적으로도 모임을 개설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모임을 개설하려면 오른쪽에 있는 [오프라인모임 개설] 버튼을 눌러보세요. 제목, 소개, 장소, 날짜, 시간, 트윗전송 등 모임을 가지기 위한 필수정보만 입력하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모임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참여의사표시를 하면 프로필사진으로 리스트에 추가되므로 사전에 어떤 사람이 참여하는지, 그 사람을 먼저 팔로우 해서 멘션을 주고받을 수도 있답니다.


한 번 접속하셔서 오프라인에서 즐기고, 배우고, 내 인맥을 더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

http://twitaddons.com/meeting/



※ 지난 트위터 강좌

01 트위터란 무엇인가!!
02 블로그와 트위터의 다른 점?
03 트위터 용어알기 1탄 - 트윗, 팔로잉, 팔로워, 맞팔, 선팔, 타임라인, 멘션, 리트윗, RT, 떼멘
04 트위터러, 트위터리안, 트친, 트윗플 대체 뭐야?
05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06 트위터 회원 탈퇴/계정삭제 방법
07 첫 트윗을 날려봅시다. 트윗하는 방법.
08 이미 쓴 트윗 삭제하는 방법 / 리트윗의 무서움과 트윗 삭제
09 이메일로 트윗 내용 받아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알은 싫어요! 알은 부화해라! 무슨 소리?

11 트위터 프로필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트위터 초보여, 알에서 부화하라!
12 '언팔로우(UnFollow)'와 '블록(Block)'의차이
13 트위터 비밀번호 재발급하는 방법
14 트위터 용어알기 2탄 - 리스트, 해쉬태그, 디엠(DM), shorten url
15 관심사별로 묶어서 트윗을 확인할 수는 없을까? (트위터 리스트)

16 다른 사람을 팔로우할 수 없다니, Folllow Limits이 뭔가요?
17 트위터에서 이미지 올리려면 어떻게 하나요?
18 왜 트위터에서는 이미지를 링크로 보게 해 두었을까요?
19 트위터에 동영상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0 트위터 매쉬업서비스. 접속 권한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1 트위터 웹페이지 첫 화면 변경!
22 트위터가 실시간 검색(소셜 웹 검색)과 만나면 내 블로그에 어떤 일이 생길까???
23 트윗 하나당 고유주소는 어떻게 확인할까?
24 트위터를 좀 더 쉽고 간편하게 또 재미있게 - 트윗애드온즈
25 트윗애드온즈 01 타임라인

26 트윗애드온즈 02 트위터모임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