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살인 오복이는 몇 대 몇으로 점수나는 게임을 하게 되면 그걸 종이에 적어야 하고, 지는걸 못 받아들여요. 그래서 테이블 축구대처럼 점수로 결정나는 게임보단 펭귄트랩 얼음깨기 같은 것이 더 낫더라고요.

2018/08/25 - 테이블 축구대로 규칙을 배우는 오복이


소셜커머스에서 비싸지 않은 가격에 올라오는 걸 많이 봤었는데 살까말까 망설였거든요. 그러다 보드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카페에 가게 되었어요. 실물영접하고 한 타임 재미있게 놀고 나니 사도되겠다 싶어서 샀어요. ㅋㅋ 5살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단순한 게임이에요!


제가 산 펭귄트랩 얼음깨기는 파란 얼음조각 19개, 하얀 얼음조각 19개, 룰렛, 다리 4개, 팽귄, 망치 2개, 보트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얼음조각은 임의로 끼우면 되는데 1개가 남아요. 분실 대비용으로 가지고 있음 될 것 같아요. ㅋㅋ


조립하고 룰렛을 돌려 하얀 얼음, 파란 얼음, 둘 중 아무거나, 패스 중 하나를 수행하면 됩니다. ㅋㅋ 망치로 톡톡 두드리면 얼음조각이 떨어지는데 팽귄이 같이 떨어지면 땡! ㅋㅋ 2명, 3명이서 하기 딱 좋더라고요.


가격이 가격인지라(배송비 포함 5천원 언더) 완전 정교하진 않아요. 중국에서 만들었구나. 허접하네. 이런 느낌 팍팍 나는데 잠깐 시간때우긴 좋아요. ㅋㅋ 어른인 제가 해도 스릴 있고요. ㅋ


만드는 곳이 몇 곳 있는 것 같아요. 동네 서점에 갔더니 박스 포장이 다른 팽귄 얼음깨기가 있었거든요. 펭귄이 뽀로로인 것도 있었어요. ㅋㅋ 방법은 동일하고 가격도 큰 차이 없었어요. 온라인에서 배송비 붙이는 것과 오프라인 가격이 비슷한 수준. 퀄리티도 짐작하건데 거기서 거기일 것 같으니 취향따라 선택하심 될 것 같아요. ㅋㅋ


진 사람이 다음 게임을 위한 얼음 조각 끼우기, 한 번 건든 얼음은 무조건 깨야함. 이런 규칙 정해서 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